회장인사말

KCA 소개 소비자평가 소비자소식 기관소식 고객센터 언론보도
회장인사말 설립목적 및 비전 한국소비자평가소개서
KCA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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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한국소비자평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권리’,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소비자 교육을 받을 권리’를 포함한 8가지 권리가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객관적인 소비자 조사와 발표를 통해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소비자 평가를 받은 기업이 거듭 개선하고 발전함으로 인하여 소비자에게 다시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선순환의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러한 긍정적인 선순환의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조사와 평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와 기업 양측에 유익한 컨텐츠를 개발해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는 기존 소비자의 평가가 미치는 영향이 가장 크며 소비생활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정보화 사회의 발전과 미래화의 과정에서 그 형태가 다양화되고 세분화되고 있으며 양질의 소비자 평가 정보에 대한 중요도는 날이 더할수록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이러한 정보화 사회의 발전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과거를 발판삼아 계속 진화하고 성장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그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소비자평가 기관이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CA한국소비자평가 회장 송 영 재
KOREA CUSTOMER APPRAISAL